흥신소심부름센터 유부녀와 바람난 남편
페이지 정보

본문
흥신소심부름센터 유부녀와 바람난 남편
광안리 탐정 업체를 찾는 분들은 부산 지역에서 실제 활동하는 곳을 원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실제 타 지역 업체가 허위로 광고나 홍보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우자의 바람 증거 수집을 잘 수행하기 위해서는 해당 지역의 지리와 지역을 잘 아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요즘 바람 사연 중에서 특히 직장 내에서 협력자 직원들과 부근거 있는 관계를 가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상간녀가 유부녀인 경우는 양쪽 가정 모두 상처가 되고, 평생을 지울 수 없는 죄를 짓는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혹시 남편 혼외관계, 혹은 아내의 혼외간계로 힘든 나날을 보내신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무료 상담부터 진행해 보시면서 해결방안을 함께 찾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 치부일 수 있기 때문에, 가족들이 제 얘기를 믿어주지 않을까 혼자서 어떻게 해야 하지 하던 그때 도움을 통해 지금 다 마무리가 되었어요.
하지만 가끔 왜 나한테만 이런 일이 생긴 건지 한 번씩 우울해지긴 하지만 그래도 후련해요.
전 남편과는 대학 동아리에서 만났었어요. 그러다 제가 직장 때문에 다른 지역으로 가게 되면서 롱디커플로 지내게 되었어요.
그렇게 저도 모르는 새에 저 자신에게 세뇌를 한 건지 아니면 믿음이 강해진 건지 결혼 후에도 한 번 도 혹시?라는 마음조차 없었던 것 같았어요.
오히려 결혼하고 나서는 매일 보니까 이전과 같지 않은 연락 횟수 같은 걸 신경 쓰지 않게 된 게 아닌가 싶었어요.
남편 바람을 의심이 되기 시작한 건 제가 이직을 하기 위해 일을 잠깐 그만두면서부터 시작되었어요.
눈에 들어오지 않던 것들이 하나씩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고요. 맨 처음은 남편한테서 나는 냄새부터였었어요.
처음엔 뭐지? 했는데 의식적으로 맡기 시작하니까 구분이 되더라고요. 처음엔 밖에서만 쓰는 휴대용 향수가 있는 게 아닐까? 내가 너무 예민한가 싶었어요.
한 번 의구심이 들기 시작하니 남편을 더 뜯어보게 되었는데 바빠서 아침에 씻지 못하고 나간 날인데 집에 들어올 땐 오히려 보송보송한 상태로 들어오더라고요. 그렇게 의심에서 확신이 들 때쯤 전 다시금 새로운 회사에 다녀야 해서 신경은 쓰이지만 뭘 할 수가 없는 상태였어요.
혹시나 의심이 아니라 진짜라면 이혼을 해야 하는데 하면서요...... 아니길 바라면서도 합리적 의심이 드는 상황들에 결국 흥신소심부름센터 전문가를 찾기로 결심했답니다.
광안리 지역이라고 홍보해놓고 알고 보면 다른 지역에 있는 업체도 많았기 때문에 저는 정말 부산업체인지 가장 신경을 썼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지역이나 지리를 잘 알아야 증거를 잡을 때에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몇 개의 업체들로 추려졌지만, 한 곳은 너무 터무니 없이 높은 가격을 부르고, 한곳은 또 너무 불친절하고.. 그러다가 여성 탐정이 운영하신다는 프로 탐정을 확실해졌어요. 부산 로컬 업체에 아무래도 부부 문제를 상담하다 보니, 정말 이야기도 잘 통하고 저를 이해해 주시고, 다독여주시는 모습에 감동했답니다.
그렇게 믿음으로 계약을 진행하였고,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그냥 제가 예민한 거였다는 결론을 내심 기다렸는데 결과는 참담했었어요.
차라리 업소를 다녔으면 마음이라도 아프지 않았을 텐데, 바람을 피우고 있었던 거였어요.
남편과 바람난 여자는 같은 회사에 유부녀더라고요. 같이 연차를 쓰고 숙박업소에 가고, 회식이라고 했던 날은 둘의 데이트 시간이었던 거였었어요.
의심했을 때부터 남편에겐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 무사히 자료를 수집할 수 있지 않았을까 싶었어요.
그 와중에 결혼식에 얼마나 들었는데, 집은 어떻게 하지부터 걱정한 거 보면 저도 참 인정머리가 없었던 건지, 한참을 그러다가 이혼을 결심했고 흥신소심부름센터 도움을 바탕으로 이혼과 상간녀 소송 진행할 수 있었어요.
남편이 유부남이라는 것은 이미 회사에서도 다 아는 사실이었고, 증거 자료도 충분했고, 잘 모르는 부분들은 계속해서 도움받을 수 있었어요. 뒤늦게 이혼서류와 자료들을 한 번에 접한 전 남편의 표정이란... 상간녀도 유부녀였기 때문에 생각보다 더 한 진흙탕이 되었고 전 이혼녀가 되었지만 꿔다 놓은 보릿자루가 되었을 바엔 낫다고 생각해요.
이제 다시는 쉽게 누굴 믿지 못하겠지만 충분히 행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알아야겠어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도움을 주신 프로 여성 탐정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이전글대구흥신소 사람찾기 의뢰, 실종부터 고의 잠적까지 정확하게 추적 25.07.01
- 다음글세종흥신소 가격, 외도 관련 증거 확보 25.07.01